본문 바로가기
Share/먹거리

스시노백쉐프,홍대 스시초밥맛집 스시노백쉐프 또먹고싶다

by 방랑돼지 2014. 10. 17.
반응형
SMALL

스시노백쉐프,홍대 스시초밥맛집 스시노백쉐프 또먹고싶다

 

 

 

스시노백쉐프 작년인가 강남점을 가끔 찾던 저인데

너무 멀어서 좀 가까운데 있었으면 하는 바램을 저버리지 않고

스시노백쉐프 홍대점을 오픈하였다고 하여 찾아갔습니다.

 

 

 

스시노쉐프는 어디서 보아도 아 스시노백쉐프구나 하고

알아볼 수 있을정도로 간판이 친숙하군요 ㅋㅋ

 

 

강남점과 좀 달라진게 있다면 샐러드를 이렇게 덜어 먹을수 있게 했다는거죠

강남점에서 먹었을때는 따로따로 개인당 담겨 있었는데 말이죠

과연 스시의 맛도 똑같을런지 기대기대

 

 

일단 된장국(?)으로 입맛좀 돋구고

ㅋㅋㅋ 주문한 스시를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스시노백쉐프 스시들

언제 봐도 먹음직 스러운것이 역시나 젓가락 보다는 손이 먼저 가는군요

저는 저 중에서도 저 가운데에 있는 장어를 참 좋아라 합니다.

 

 

너무 배가 고팠던 나머지 사진은 대충 찍고 시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맛을 음미하면서 먹긴 해야 하지만

이미 스시노백쉐프 스시에 맛이 들려있는터라

손에 잡히는 아니 젓가락이 가는데로 먹기 시작했죠

 

정말이지.... 에휴

먹는거 앞에서는 참을성이 없어지는지라

정말 빠르게도 먹어치우고

빈접시만 덩그러니 남아 버렸군요

 

후식으로 튀김이나 고로케등이 나오긴 하는데

역시 사진도 찍지 못하고 다 먹어버렸네요..ㅠㅠ

 

먹는거 앞에서 좀 참아야 하는데 忍忍忍

암튼 강남지점보다는 좀 덜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맛있는 스시노백쉐프 스시

오늘도 배부리 잘먹고 갑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