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e/먹거리

부평맛집,부평 7형제 감자탕 뼈해장국 맛집(형제들 감자탕)

by 방랑돼지 2014. 10. 28.
반응형
SMALL

부평맛집,부평 7형제 감자탕 뼈해장국 맛집(형제들 감자탕)

 

 

 

점심시간이나 혹은 전날 과음을한날

찾게되는 부평맛집 7형제 감자탕(형제들 감자탕)

오늘은 점심을 먹기 위해 찾았습니다.

 

 

 

부평맛집 7형제 감자탕(형제들 감자탕)! 간판은 그렇게 되어있지만

형제들 감자탕이라고들 합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이미 부평맛집 7형제 감자탕(형제들 감자탕) 안은

많은 이들이 자리를 잡고

감자탕이나 뼈해장국을 먹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자리를 잡고 앉아 인원수만큼 뼈해장국을 주문하였고

이모님이 바로 깍두기와 고추,김치 등을 가져다 주셨어요

부평 맛집 7형제 감자탕(형제들 감자탕)은

주 메뉴들도 맛있지만 요 깍두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부평맛집 7형제 감자탕(형제들 감자탕) 뼈해장구 ㅋㅋㅋㅋ

전 고기살을 다 발라 다시 국에 넣고 밥을 말아 먹는 스타일이라

ㅋㅋㅋ 이이상은 사진을 못찍었군요

배도 고픈지라 ㅋㅋㅋ 어떻게 먹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먹고 뼈만 앙상하게 남은...ㅋㅋㅋ

 

국물까지 다 비우고

그릇의 바닥을 보인 부평맛집 7형제 감자탕(형제들 감자탕)의 뼈해장국

찾는곳부평맛집 7형제 감자탕(형제들 감자탕)!!

먹고나면 참 든든한곳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